[리얼클래스 환급챌린지] 내돈내산 후기 Day 2 성공
본문 바로가기

작심5일

[리얼클래스 환급챌린지] 내돈내산 후기 Day 2 성공

얼마전 리얼클래스 환급 챌린지를 시작 한다는 포스팅으로 블로그를 시작 했었는데요~~

어제 2일차 챌린지를 마쳤습니다~~

이제 겨우 이틀 한거긴 하지만 알람 해 놓고 까먹지만 않으면 아주 힘들진 않은거 같아요


저는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1 으로 시작해 보았습니다

광고 나올때 메인 모델 인거 같기도 하고

신청 하기 전엔 미처 깨닫지 못했는데 제목은 리얼클래스 인거에 반해 진짜 원어민은 타일러쌤 한분 뿐이더라구요??

암튼

첨에 교재 받고 한번씩 짧게 쭉 들어 봤는데 음~~~ 김교포 님꺼는 한 강의 길에가 쪼끔 길어요 ~ ㅎㅎ

물론 공부 하기엔 좋겠지만 챌린지 미션 끝내고 할래용 ㅋㅋ


오늘의 공부 내용 입니다

커몬~~~ ㅋㅋ

내용은 쉬운 감이 있어요~~

벗뜨

늘 해석을 보고 문법에 맞춰 영작 하는 버릇이 있는 한국인 인지라

실제 애니메이션 내용을 청취로만 들을때는 솔직히 거의 안들려요~~

뭔가 우물우물~~

조카에게 설명 해 줘야 하는데 말이예요 ㅎㅎ


2일차 미션도 쉽게 끝났어요~~

저는 혹시라도 실수로 빼먹는 날이 있을가봐

당일 밤 12시 땡 하면 미션부터 해버리고 잠들어요~~!!

지금 이 포스티을 쓰면서도 3일차 미션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저처럼 환급챌린지 도전 중이신 분들 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