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구매] TV선반 구매 오늘의집
본문 바로가기

소소낭자일상

[제품구매] TV선반 구매 오늘의집


저는 미니멀라이프 나름 2년차

티비 없이 살아 왔는데요

원래도 티비를 잘 안봐서 없으니까 오히려 좋더라구요~~

티비 란게 보통 한 덩치 하잖아요? 집 거실 한 면을 떡하니 차지 하는게 느무 싫어서


전 이렇게 해 두고 사는게 너무 행복 했는데

흐어

코로나의 장기화로 가전 소비가 늘어 난다더니

저도 피해가지 못했어요 ㅎㅎ 그노무 넷플릭스 본다고

아주 작은 스마트티비 하나 구입 했는데요

이거 놓으려면 또 선반이 하나 있어야 하자나요??

쇼핑 고고~~

사실 집에 원목 수납장 작은것들이 엄청 많아서 아무거나 가져다가 올려 둬도 되긴 하는데요

그렇게 해 보니

뭔가 나 너무 티비 수납장 이야~~ 이런 느낌이 나서 싫더라구요 ㅋㅋ

(뭔가 사고싶은 핑계 입니다)

몇날 몇일을 검색 하다가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착한 제품 하나를 발견 했어요

가격이 착하면 대부분 조립식 인건 피해가기 힘드네요 흐아..

항상 열때 마다 멘붕 이예요 특히 저 스티로폼 들이 배송중 부서져서 날리고 있다면 더더욱~~

그래도 늘 전투적 으로 배송이 와마자 조립을 시작 합니다!!


구성품은 간단하고 부품도 아주 꼼꼼하게 분류 되어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앳홈 이라는 브랜드 인데 센스 있네용~~

영차영차 해서

뚝딱 조립 완성

20분 정도 걸렸어요~~

후기에 다리 앞뒤를 잘 보고 해야 한다는 말이 있어서

살짝 쫄았는데

그냥 설명서 그림대로 하면 누구나 조립 할 수 있을듯 합니당~~


쨔잔~~어떤가요??

이게원래는 홈바 용으로 나와서 약간 높은 테이블 정도 생각 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치만 제 티비 랑도 제법 잘 어울리죠??


저는 밤낮 안가리고 거의 거실 생활을 해서

낮엔 이렇게 위쪽에 두고

넷플릭스도 보고 유투브 채널로 운동도 마구 따라 하구요

앗 티비는 엘지 룸앤홈 스마트 티비 예요!!


밤엔 보통 벌러덩 누워서 보려면

목 아프니까 아래로 내려서리 ㅋㅋ

티비가 작고 가벼우니가 이런게 가능 하네용~~

요즘 최애 비밀의숲 시청 중입니다

2주째 사용 중인데

아직까지 단점은 모르겠구요

아!! 실제 홈바로 쓰려면 저 아래 선반 부분에 발을 올려 둘거 같은데

그만큼 튼튼할지는 확신이 안서기는 합니당 ㅎㅎ

그래도 착한가격에 심지어 무배 였구요~~ 이 사이트에 착한가격에 이쁜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또 뭐 살꺼 있나 한번 둘러 보려 갑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어요~~~!!